금속 스퍼터링 타겟
코발트(Co) 스퍼터링 타겟
  • 설명
  • 다운로드

코발트(Co) 스퍼터링 타겟은 니켈과 같은 금속성 코발트와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코발트는 화학적으로 결합된 형태로만 지구의 지각에서 발견되며, 천연 운석 합금에서 발견되는 작은 퇴적물을 제외하고는 저장됩니다. 환원 제련에 의해 생성된 자유 원소는 단단하고 광택이 나는 은회색 금속입니다. 코발트는 비중이 8.9인 강자성 금속입니다 . 퀴리 온도는 1,115

°C (2,039°F) 자기 모멘트는 원자당 1.6-1.7 보어 마그네톤입니다. 코발트는 상대 투자율이 철의 2/3입니다 .


순도 99.9~99.999%의 코발트는 자성체 및 초합금 제조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 순도 99.999% 이상의 코발트 스퍼터링 타겟은 첨단 전자 부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Xinkang에서 제조한 고순도 코발트 스퍼터링 타겟은 주로 자기 기록, 자기 센서 및 

광전 분야.


미세 구조는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유연한 생산 공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스퍼터링 타겟의 입자가 균일하게 정렬되면 사용자는 일정한 침식률과 균질한 층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다음은 코발트 스퍼터링 타겟, 평균 입자 크기(±100μm)의 두 현미경 사진입니다  .



화학 사양:


아래 양식은 순도 99.95% 코발트 스퍼터링 타겟의 일반적인 인증서입니다.

코발트 스퍼터링 타겟 준비 공정 

재료 준비 - 진공 유도 용융 - 화학 분석 - 단조 압연 - 어닐링 - 금속 조직 검사 - 가공 - 치수 검사 - 세척 - 최종 검사 - 포장.


관련 스퍼터링 재료

CoCr 스퍼터링 타겟

CoCrNi 스퍼터링 타겟

CoFeB 스퍼터링 타겟

CoCu 스퍼터링 타겟

CoFe 스퍼터링 타겟
:
  • Skype:

:
: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