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스퍼터링 타겟
니켈(Ni) 스퍼터링 타겟
  • 설명
  • 다운로드
니켈 스퍼터링 타겟은 고순도 니켈 금속으로 구성됩니다. 니켈은 약간의 황금빛을 띠는 은백색 금속으로 광택이 높습니다. 실온 또는 실온 근처에서 자성을 띠는 4가지 원소 중 하나이며 나머지는 철, 코발트 및 가돌리늄입니다. 퀴리 온도는 355°씨 (671°F), 이는 벌크 니켈이 이 온도 이상에서는 비자성임을 의미합니다. 니켈의 단위 셀은 격자 매개변수가 0.352nm이고 원자 반경이 0.124nm인 면심 입방체입니다. 이 결정 구조는 최소 70GPa의 압력에 안정적입니다. 니켈은 전이금속에 속합니다. 단단하고 가단성이며 연성이며 전이 금속에 대해 상대적으로 전기 및 열 전도성이 높습니다. 이상적인 결정에 대해 예측되는 34GPa의 높은 압축 강도는 전위의 형성 및 이동으로 인해 실제 벌크 재료에서는 결코 얻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Ni 나노입자에서 달성되었습니다.

니켈 스퍼터링 타겟의 최고 순도는 99.999%이며 반도체 및 마이크로 전자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니켈 스퍼터링 타겟은 반도체 후면 전극의 핵심 재료입니다. 반복적인 소성 가공 후 당사의 니켈 타겟은 고밀도, 고순도 및 균일한 입자 크기를 갖습니다. 아래 사진은 평균 입자 크기가 100μm인 니켈 스퍼터링 타겟의 두 현미경 사진입니다.


화학 사양:


아래 양식은 순도 99.99% 니켈 Ni 스퍼터링 타겟의 일반적인 인증서입니다.


관련 스퍼터링 재료


NiFe 스퍼터링 타겟

NiCu 스퍼터링 타겟

NiCr 스퍼터링 타겟

NiV 스퍼터링 타겟

NiTi 스퍼터링 타겟

NiY 스퍼터링 타겟

:
  • Skype:

:
:
제품